본문 바로가기
이슈

조정석♥ 거미, 임신 5개월차 맞이한 행복한 생일

by 알리오 2020. 4. 9.
반응형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거미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거미 Birthday 인증샷 도착.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없이는 못 살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생일 축하 모자를 쓰고, 선물을 받은 거미가 손을 활짝 벌리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거미는 팬들에게 직접 쓴 손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손편지에는 "카페에 종종 글을 남기기는 하지만 오늘은 이렇게 손글씨로 여러분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몇 자 적어본다. 오늘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선물들, 편지들 너무 잘 받아보다. 또 주책맞게 눈물이 또르르, 코가 또 시큰시큰. 이렇게 감동을 또 주시면 눈물 많은 저는 어떡하냐"고 말하며, "사실 한살 한살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생일을 챙긴다는 게 좀 쑥스러워지고 왠지 더욱더 조용히 지내고 싶어지고 그렇지만 그렇다보면 괜스레 외로워지는 그런 날이 되어가는 것 같았는데. 꼭 그런 기분이 들려고 할 때 즈음이면 여러분들이 '우리 여기 있어요',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처럼 그런 마음을 저에게 보내주시니깐. 다른 생각이 들 틈이 없더라"라고 전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참 행복하고, 감사하고, 더욱더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하게 된다"며 "오늘 또 저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거미는 지난 2018년 10월 배우 조정석과 열애 5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고, 현재 임신 5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