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정보

영어공부 무료어플 추천 "듀오링고" 놀이하듯 외어지는 단어, 어순

교육
반응형

요즘에는 마음만 먹으면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공부를 할 수가 있는거 같아요~


스마트폰 하나만 있어도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답니다 ^^


정말 괜찮은 영어공부 어플이 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듀오링고] 영어 공부 어플인데, 하루 10분씩 꾸준히 하면 영어실력이 느는건 시간문제일듯 합니다.





처음 시작할 때, 레벨테스트를 먼저 하면


내 수준에 맞는 문제들을 풀 수 있어요~


목표 선택하기도 있는데요... 


하루 5분, 10분, 15분, 20분 목표를 먼저 선택합니다. 



문장을 번역하는 문제이네요~~


하단에 있는 단어들을 순서대로 터치하면 단어가 나열이 됩니다. 


취소하고 싶으면 나열했던 단어를 다시 터치하면 되구요~ ^^






그림을 보고 단어를 맞추는 문제예요~


우리 아이들 한글 배울 때에도 이미지 단어 카드로 시작하잖아요... 


역시 단어공부는 이미지로 하면 가장 기억에 잘 남는거 같아요~





오~~~ 스피킹 문제도 있어요~~


영어 문장을 따라서 말하는 문제!!


요런 문제도 나오다니 놀랍네요 ^^





번역 문제


듣고 쓰는 문제


말하기 문제


단어 맞추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들이 랜덤으로 나와요~










번역 문제인데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단어는 터치하면 그 뜻을 볼 수 있어요~





틀리지 않고 다 맞추면 명사수 별이 하나 주어지네요~


요런 보상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열심히 한만큼 보상을 받으면 더 공부하고 싶어지는 동기가 생기기도 하죠~







올바른 번역을 찾는 객관식 문제도 있네요~


계속 다른 형식들의 문제가 나오니까 지루하지 않네요...





레벨테스트를 마치고 통과된 부분은 요렇게 파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이미 통과된 부분도 눌러서 공부를 할 수가 있는데요~


정말 많은 문제들이 있더라구요...





보상받은 아이템으로 스토어에서 쇼핑도 할 수 있어요~


귀여운 듀오링고 캐릭터에 예쁜 옷을 빨리 입혀주고 싶네요~ ^^





문제를 풀어도 풀어도 끝이 없네요 ㅎㅎㅎ


이렇게 훌륭한 어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놀라울 따름 ^^


어린 아이들 스마트폰 많이 보잖아요~


하루 10분, 15분 놀듯이 듀오링고를 하다보면 아이들 영어실력도 쑥쑥 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부터 울 아이랑도 같이 해보려구요~


듀오링고 어플로 함께 영어 공부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