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정보

무료영어공부 사이트 추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까지!! 교육자료 많은 곳

교육
반응형

영어공부


이제는 '의지'만 있다면, '습관'만 되어 있다면 비용을 많이 들이고 할 필요가 없는거 같아요~


정말 찾아보면 양질의 퀄리티 높은 자료들이 너무 너무 너무 많아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영국에서 만든 사이트인데,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까지~


영어 공부의 모든 정보들이 다~~ 있네요!!





큰 카테고리는 



듣고 보기 / 읽고 쓰기 / 말하기와 철자 / 문법과 어휘 / 재미와 게임 / 인쇄와 만들기


각 하위 카테고리를 보면 아래와 같아요~


정말 방대한 자료들이 있네요.





[Listen and watch] 카테고리의 song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아이들과 영어공부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노래~


즐겁게 노래부르면서 춤도 추면서... 뭐든 즐겁게 하는게 좋겠죠?! ^^







캐릭터들이 나오고, 신나는 노래가 나오네요~


노래 가사도 하단 부분에 보여지구요~





이 사이트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이거!!


모든 교육자료를 다운 받아 프린트 할 수 있다는거예요~~


단순히, 보고 끝나는게 아니라


활동지를 통해 아이랑 더 깊게 공부할 수 있겠죠!!





노래 가사도 프린트 할 수 있고, 


활동자료도 프린트 할 수 있어요~


또,


활동자료 답안지까지 있으니...


완벽하죠!!





영어에 약하다고 주눅들지 말자구요 ㅋㅋ


이렇게 친절한 답안지가 있으니...


미리 예습하고, 아이랑 같이 하면 그 어떤 선생님보다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겠죠? ^^





이번에는 short stories에 들어가봤습니다.


영어동화 읽기도 영어를 처음 가르칠 때 누구나 추천하는 방법이죠~







영상과 함께 영어 스토리가 나옵니다





이곳에도 영어동화를 프린트 할 수 있어요~






동화를 다 보고 나서는 이렇게 활동지로 같이 문제를 풀어볼 수 있구요~





이번에는 read and write로 들어가볼께요~


영국에서는 4월 1일이 만우절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도 마찬가지죠~ ^^


만우절에 누군가에게 한 장난, 속임수 등을 말해달라고 하네요~





하단에 보면 자유롭게 쓴 글들이 있어요~


이렇게 write 연습을 하는거 같아요 ^^





speak and spell로 들어가면 sam과 pam이 나와요~


캐릭터와 함께 노래, 게임 등을 함께 할 수 있어요.







자막이 나오는 동영상





여기에도 친절한 활동지와 답안지가 있어요 ^^





fun and games에는 재미있는 게임들이 있어요~


히어로를 만드는 게임 ^^ 





모든 자료를 다 담을 수는 없지만, 


이 정도만 봐도 정말 많은 교육 자료들이 있는거 아시겠죠?


사이트에 들어가서 찬찬히 둘러보세요~


프린트만 있으면 훌륭한 자료들을 잘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사이트 바로가기



※ 이미지 출처 : http://learnenglishkids.britishcouncil.org




반응형